미소한국작명원은 고객님의 개인 정보를 안전하게 보호합니다.


미소 한국작명원(이하 “회사”라 합니다)은 고객의 개인정보보호를 소중하게 생각하고,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항상 최선을 다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을 비롯한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법률규정 및 정보통신부가 제정한 「이동통신서비스 제공자의 개인정보 보호지침」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제정하여 이를 준수하고 있으며, 이를 “회사”의 홈페이지(이하 "홈페이지"라 합니다)에 공개하여 고객이 언제나 용이하게 열람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은 아래와 같은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1. 총칙
① “개인정보”란 생존하고 있는 개인에 관한 정보로서 개인을 알아볼 수 있는 부호 · 문자 · 음성 · 음향 및 영상 등의 정보(당해 정보만으로는 특정 개인을 알아볼 수 없는 경우에도 다른 정보와 용이하게 결합하여 알아볼 수 있는 것을 포함합니다)를 말합니다.
② “회사”는 고객정보보호를 가장 소중하게 생각하며,『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상의 개인정보보호규정 및 정보통신부가 제정한『개인정보보호지침』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③ “회사”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통하여 고객님이 제공하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취하고 있는 조치 등을 알려드립니다.
④ “회사”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홈페이지 첫 화면에 공개함으로써 고객께서 언제나 용이하게 보실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⑤ “회사”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의 지속적인 개선을 위하여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개정하는데 필요한 절차를 정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시행일자 등을 부여하여 고객이 개정된 내용을 쉽게 알아볼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⑥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은 관련 법률 및 지침의 변경 또는 내부 운영 방침의 변경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이 변경될 경우 변경된 사항을 홈페이지를 통하여 공지합니다.
2. 개인 정보의 수집 항목
① “회사”는 기본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한 정보와 고객 각각의 기호와 필요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선택 정보로 구분되어 다음의 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선택 정보를 입력하지 않은 경우에도 서비스 이용 제한은 없습니다.
② “회사”는 이용자의 기본적 인권 침해의 우려가 있는 민감한 개인정보(인종 및 민족, 사상 및 신조, 출신지 및 본적지, 정치적 성향 및 범죄기록, 건강상태 및 성생활 등)는 수집하지 않습니다.
③ “회사”는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를 수집하여 이용합니다.
  1. 성명, 생년월일시, 성별 :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 식별 및 해당 서비스 제공 등
  2. 이메일 주소 : 서비스 이용에 따른 계약 이행에 대한 내용 제공 및 진행사항 통보 등
  3. 은행계좌정보, 신용카드정보, OK캐시백포인트카드정보, 이동전화정보 : 대금 결제서비스의 제공 등
  4. IP address, 방문일시 : 불량 사용자의 부정 이용방지, 전자금융거래기록보관
④ 서비스 이용과정이나 사업처리과정에서 다음과 같은 정보들이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
  1. 서비스 이용기록, 요금청구 및 결제기록, 이용정지 기록, 이용해지 기록
  2. 접속로그, 쿠키, 접속IP정보
3.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
“회사”가 고객의 개인정보를 수집 이용하는 목적은 다음과 같습니다.
① 이용고객관리
  1.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개인식별
  2. 불량 사용자 부정이용 방지와 비인가 사용 방지
  3. 가입의사 확인, 가입 및 가입횟수 제한
  4. 고객상담, 고객불만 접수 및 처리, 분쟁조정을 위한 기록 보존
  5. 고지사항 전달
②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의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1. 이용고객에게 거래 서비스 제공
  2. 콘텐츠 제공, 이벤트/경품당첨 결과안내 및 상품배송
  3. 금융거래 관련 본인 인증 및 금융서비스
  4. 청구서 발송, 구매 및 요금결제, 요금추심
③ 마케팅 및 광고에 활용
  1. 고객에게 최적화된 서비스 제공
  2. 신규 서비스(제품) 개발 및 특화
  3.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 게재
  4. 웹페이지 접속 빈도 파악
  5.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6. 정기 간행물 발송, 새로운 상품 또는 서비스 안내
  7. 고객 관심사에 부합하는 웹서비스 및 이벤트 기획
  8. 고객 기념일 축하 메시지 전달
  9. 경품행사, 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 전달 또는 고객 참여공간 운영
  10. 고객설문조사
  11. 서비스 및 상품 안내
4. 방문고객 개인정보보호
① “회사”는 방문고객의 경우에도 신청, 대금결제, 신청내역 조회 및 신청확인, 실명여부 확인을 위하여 필요한 개인정보만을 요청하고 있으며, 이 경우 그 정보는 대금결제 및 서비스 이용과 관련된 용도 이외에는 다른 어떠한 용도로도 사용되지 않습니다.
② “회사”는 방문고객의 개인정보도 이용고객과 동등한 수준으로 보호합니다.
5. 개인정보 수집에 대한 동의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 작명신청 및 감명신청을 하는 것으로 개인정보 수집에 대해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6. 개인정보의 수집 방법
“회사”는 사이트의 작명신청 및 감명신청 절차, 상담절차, 이벤트나 경품 행사, 영업업무위탁사 또는 제휴사 등으로부터의 수집, 이동 전화 및 유-무선 인터넷 서비스 사용시 생성정보 수집 툴을 통한 방법(쿠키) 등으로 개인 정보를 수집합니다.
7. 수집한 개인정보의 이용 및 제3자 제공
① “회사”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가입신청서, 서비스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의「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에서 고지한 범위 내에서 사용하며, 동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타인 또는 타기업 · 기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단, 다음의 경우에는 주의를 기울여 개인정보를 이용 및 제공할 수 있습니다.
  1. 제휴관계 :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고객의 개인정보를 제휴사에게 제공하거나 또는 제휴사와 공유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를 제공하거나 공유할 경우에는 사전에 고객께 제휴사가 누구인지, 제공 또는 공유되는 개인정보항목이 무엇인지, 왜 그러한 개인정보가 제공되거나 공유되어야 하는지, 그리고 언제까지 어떻게 보호 · 관리되는지에 대해 개별적으로 서면 또는 전자우편 등을 통해 고지하여 동의를 구하는 절차를 거치게 되며, 고객께서 동의하지 않는 경우에는 제휴사에게 제공하거나 제휴사와 공유하지 않습니다. 제휴관계에 변화가 있거나 제휴관계가 종결될 때도 같은 절차에 의하여 고지하거나 동의를 구합니다.
  2. 매각·인수합병 등 : 영업의 전부 또는 일부를 양도하거나, 합병·상속 등으로 서비스제공자의 권리·의무를 이전 승계하는 경우 개인정보보호 관련 고객의 권리를 보장하기 위하여 반드시 그 사실을 고객에게 통지합니다.
② “회사”의 개인정보를 개인정보 수집 시 고객에게 고지한 범위 또는 서비스이용약관에 명시한 범위를 넘어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고객의 동의가 있거나 다음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1. 서비스의 제공에 관한 계약의 이행을 위하여 필요한 개인정보로서 경제적·기술적인 사유로 통상의 동의를 받는 것이 현저히 곤란한 경우
  2.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3. 통신비밀보호법, 국세기본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금융실명거래 및 비밀보장에 관한 법률,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지방세법, 소비자기본법, 한국은행법, 형사소송법 등 다른 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 단, ’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로 행정목적이나 수사목적으로 행정관청 또는 수사기관이 요구해 온 경우라도 무조건 고객의 개인정보를 제공하지 않으며, 법률에 규정된 바에 따라 영장 또는 기관장의 직인이 날인된 서면에 의한 경우 등 적법한 절차에 따라 제공합니다.
③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통해 거래가 성사된 경우 쌍방 당사자간에 물품거래와 배송에 관련한 정보를 필요한 범위내에서 쌍방당사자에게 제공합니다.
④ 개인정보 제공 현황 : 본 개인정보 취급방침을 확인하시는 시점의 개인정보 제공 현황을 통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제공 현황은 제휴관계의 개시 또는 종료에 따라 변동이 가능하며 개인정보 제공과 함께 목록에 게시되고 제휴관계 종료 등으로 인한 개인정보의 파기와 함께 목록에서 삭제됩니다.
  1. 이벤트 제휴 관련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시에는 “이벤트명, 제공받는 자, 이용 목적, 제공 항목, 제공 기간”을 아래에 공지합니다.
  2. 당일 현재 이벤트 제휴 관련 개인정보는 제3자에게 제공되지 않습니다.
8. 개인정보 취급 업무의 위탁
① “회사”는 기본적인 서비스 제공,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 고객편의 제공 등 원활한 업무 수행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취급 업무를 외부 전문업체에 위탁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회사의 개인정보 위탁처리 기관 및 위탁업무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이니시스 : 신용카드 결제
② “회사”는 위탁업무계약서 등을 통하여 개인정보보호 관련 법규의 준수, 개인정보에 관한 비밀유지, 제3자 제공에 대한 금지, 사고시의 책임 부담, 위탁기간, 처리 종료 후의 개인정보의 반환 또는 파기의무 등을 규정하고, 이를 준수하도록 관리하고 있습니다.
9. 개인정보의 열람 및 정정
① 귀하는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귀하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거나 정정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열람 및 정정을 하고자 할 경우에는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담당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E-mail로 연락하시면 지체없이 조치하겠습니다.
② 귀하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한 경우,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 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③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없이 통지하여 정정하도록 조치하겠습니다.
10.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제공에 대한 동의철회
① 작명신청, 감명신청 등을 통해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제공에 대해 귀하께서 동의하신 내용을 귀하는 언제든지 철회하실 수 있습니다. 동의철회는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담당자에게 서면, 전화, E-mail등으로 연락하시면 즉시 동의 철회를 위해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동의 철회를 하고 개인정보를 파기하는 등의 조치를 취한 경우에는 그 사실을 귀하께 지체없이 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② “회사”는 개인정보의 수집에 대한 동의철회를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방법보다 쉽게 할 수 있도록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11.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① 고객의 개인정보는 “회사”의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간 동안에 보유 및 이용됩니다. 동의철회시에는 수집된 개인의 정보가 열람 또는 이용될 수 없도록 파기 처리됩니다. 다만,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성이 있는 경우에는 관계법령에 따라 보존합니다.
② 상법 및 ‘전자상거래등에서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전자금융거래법, 여신전문금융업법 국세기본법, 법인세법, 부가가치세법 등 관련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다음과 같이 거래 관련 권리 의무 관계의 확인을 위하여 일정기간 보유하여야 할 필요가 있을 경우 개인정보는 일정기간 보유되며, 이 때 보유되는 개인정보의 열람 및 이용은 해당 사유로 국한되며, 사전에 보유목적, 기간 및 보유하는 개인정보 항목을 명시하여야 합니다.
  1. 고객에게 미리 고지하고 그 보유기간이 경과하지 아니한 경우와 개별적으로 귀하의 동의를 받은 경우에는 약속한 보유기간
  2.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3.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4.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③ 고객님의 동의를 받아 보유하고 있는 거래정보에 대해 고객님께서 열람을 요구하는 경우에는 지체없이 그 열람·확인할 수 있도록 조치합니다.
12. 개인정보 파기 절차 및 방법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의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보관기간 및 이용기간에 따라 해당 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방법, 시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① 파기절차 및 시점 : 고객이 서비스 가입 등을 위해 기재한 개인정보는 서비스 해지 등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위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에 따른 보유기간이 경과한 후에 삭제되거나 파기합니다. 일반적으로 잔존하는 채권-채무 관계가 없는 경우 “회사”에 신청시 수집되어 전자적 파일형태로 관리하는 개인정보는 동의철희 시점에 바로 삭제 됩니다.
② 파기방법 :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 또는 소각하거나 화학약품 처리를 하여 용해하여 파기하고,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13. 개인정보 취급방침의 고지 또는 통지방법
① “회사”는 고객이 동의한 범위를 넘어 고객의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기 위해 고객의 추가적인 동의를 얻고자 하는 때에는 미리 고객에게 개별적으로 서면, 전자우편, 전화 등으로 해당사항을 고지합니다.
② 타인에게 고객의 개인정보의 수집·보관·처리·이용·제공·관리·파기 등을 위탁하는 경우에는 가입화면, 서비스이용약관, 홈페이지의 개인정보처리방침 등을 통하여 그 사실을 고객에게 고지하고 동의를 얻습니다.
③ “회사”가 영업의 전부 또는 일부를 양도하거나 합병·상속 등으로 그 권리·의무를 이전하는 경우 서면·전자우편 등을 통하여 고객에게 개별적으로 통지함과 동시에 홈페이지 첫 화면에서 식별할 수 있도록 표기하여 30일 이상 그 사실을 공지합니다. 다만, 서면·전자우편 기타의 방법에 의한 통지는 과실없이 고객의 연락처를 알지 못하거나 천재·지변 기타 통지할 수 없는 정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에는 2곳 이상의 중앙일간지(고객의 대부분이 특정 지역에 거주하는 경우에는 그 지역을 보급구역으로 하는 일간지로 할 수 있습니다)에 1회 이상 공고하는 것으로 갈음합니다.
14.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기술 및 관리적 대책
“회사”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기술적 대책과 관리적 대책을 마련하고 있으며, 이를 적용하고 있습니다.
① 기술적 대책
  1. “회사”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취급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2. 고객님의 개인정보는 비밀번호에 의해 보호되며 파일 및 전송데이터를 암호화하거나 파일 잠금기능 (Lock)을 사용하여 중요한 데이터는 별도의 보안기능을 통해 보호되고 있습니다.
  3. “회사”는 백신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컴퓨터 바이러스에 의한 피해를 방지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백신프로그램은 주기적으로 업데이트되며 갑작스런 바이러스가 출현할 경우 백신이 나오는 즉시 이를 제공함으로써 개인정보가 침해되는 것을 방지하고 있습니다.
  4. “회사”는 암호알고리즘을 이용하여 네트워크 상의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는 보안장치(SSL 또는 SET)를 채택하고 있습니다.
  5. 해킹 등 외부침입에 대비하여 각 서버마다 침입차단시스템 및 취약점 분석시스템 등을 이용하여 보안에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② 관리적 대책
  1. “회사”는 고객님의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권한을 최소한의 인원으로 제한하고 있습니다. 그 최소한의 인원에 해당하는 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 이용자를 직접 상대로 하여 마케팅 업무를 수행하는 자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담당자 등 개인정보관리업무를 수행하는 자
    - 기타 업무상 개인정보의 취급이 불가피한 자
  2.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및 관리에 필요한 절차 등을 마련하여 소속 직원으로 하여금 이를 숙지하고 준수하도록 하고 있으며,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직원을 대상으로 새로운 보안 기술 습득 및 개인정보보호 의무 등에 관해 정기적인 사내 교육 및 외부 위탁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3. 개인정보 관련 취급자의 업무 인수인계는 보안이 유지된 상태에서 철저하게 이뤄지고 있으며 입사 및 퇴사 후 개인정보 사고에 대한 책임을 명확히 하고 있습니다.
  4. 전산실 및 자료 보관실 등을 특별 보호구역으로 설정하여 출입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5. “회사”는 컴퓨터를 이용하여 고객의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경우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권한을 가진 담당자를 지정하여 식별부호(ID) 및 비밀번호를 부여하고, 해당 비밀번호를 정기적으로 갱신하고 있습니다.
  6. “회사”는 신규직원 채용시 정보보호서약서 또는 개인정보보호서약서에 서명함으로 직원에 의한 정보유출을 사전에 방지하고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대한 이행사항 및 직원의 준수여부를 감사하기 위한 내부절차를 마련하여 지속적으로 시행하고 있습니다.
  7. “회사”는 직원 퇴직시 비밀유지서약서에 서명함으로 개인정보를 취급하였던 자가 직무상 알게 된 개인정보를 훼손·침해 또는 누설하지 않도록 하고 있습니다.
  8. 서비스이용계약체결 또는 서비스제공을 위하여 고객의 신용카드번호, 은행결제계좌 등 대금결제에 관한 정보를 수집하거나 고객에게 제공하는 경우 당해 고객이 본인임을 확인하기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9. “회사”는 고객 개인의 실수나 기본적인 인터넷의 위험성 때문에 일어나는 일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0. 다른 사람이 추측할 수 있는 쉬운 비밀번호는 사용을 피하시기를 권장하며, 정기적으로 비밀번호를 변경하시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11. 공동으로 사용하는 PC에서 저희 홈페이지를 접속하여 로그인 한 상태에서 다른 사이트로 이동하는 경우, 서비스 이용을 종료하는 경우에는 반드시 로그아웃 처리 후 해당 홈페이지를 종료하시기 바랍니다. 그렇지 않을 경우, 해당 브라우저를 통해 ID, 비밀번호 등 고객님의 정보가 타인에게 쉽게 유출될 위험이 있습니다.
  12. 그 외 내부 관리자의 실수나 기술관리 상의 사고로 인해 개인정보의 상실, 유출, 변조, 훼손이 유발될 경우 “회사”는 즉각 고객님께 사실을 알리고 적절한 대책과 보상을 강구할 것입니다.
15. 링크사이트
① “회사”는 다른 회사의 웹사이트 또는 자료에 대한 링크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외부사이트 및 자료에 대한 아무런 통제권이 없으므로 그로부터 제공받는 서비스나 자료의 진실성, 유용성 등에 대해 책임지지 않으며, 어떠한 보증도 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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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 게시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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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 개인정보 자동수집장치의 설치·운영 및 그 거부에 대한 사항
① “회사”는 제공하는 인터넷서비스를 통하여 고객님의 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찾아내는 쿠키(cookie)를 설치·운용할 경우도 있습니다. 쿠키란 웹 서버가 웹 브라우저에 보내어 저장했다가 서버의 부가적인 요청이 있을 때 다시 서버로 보내주는 문자열 정보를 말합니다. 고객이 “회사”의 웹사이트에 접속을 하면 고객의 브라우저에 있는 쿠키의 내용을 읽고, 추가정보를 찾아 접속에 따른 성명 등의 추가 입력 없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쿠키를 통해 수집하는 정보는 이용고객의 인증정보에 한하며, 그 외의 다른 정보는 수집하지 않습니다.
③ “회사”는 쿠키(cookie)를 통해 수집한 이용고객의 인증정보는 다음의 목적을 위해 사용될 수 있습니다.
  1. 개인의 관심 분야에 따라 차별화된 정보를 제공
  2. 이용고객과 방문고객의 접속빈도 또는 머문 시간 등을 분석하여 이용자의 취향과 관심분야를 파악하여 타겟(target)마케팅에 활용
  3. 관심 있게 둘러본 내용들에 대한 자취를 추적하여 다음 번 접속 때 개인맞춤서비스를 제공
  4. 유료서비스 이용 시 이용기간 안내
  5. 사용자의 습관을 분석하여 서비스 개편 등의 척도로 활용
④ 고객은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웹 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 인터넷옵션 > 개인정보 > 고급”에서 모든 쿠키를 다 받아들이거나, 쿠키가 설치될 때 통지를 보내도록 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 단, 고객이 쿠키 설치를 거부하였을 경우 서비스 이용에 불편이 있거나, 서비스 제공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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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 이용자의 권리와 의무
①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최신의 상태로 정확하게 입력하여 불의의 사고를 예방해 주시기 바랍니다. 입력한 부정확한 정보로 인해 발생하는 사고의 책임은 고객님께 있으며 타인 정보의 도용 등 허위정보를 입력할 경우 서비스 이용 자격이 상실될 수 있습니다.
② 고객님은 개인정보를 보호받을 권리와 함께 스스로를 보호하고 타인의 정보를 침해하지 않을 의무도 가지고 있습니다. 패스워드를 포함한 고객님의 개인정보가 유출되지 않도록 조심하시고 게시물을 포함한 타인의 개인정보를 훼손하지 않도록 유의해 주십시오. 만약 이 같은 책임을 다하지 못하고 타인의 정보를 훼손할 시에는『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등에 의해 처벌받을 수 있습니다.
19. 의견수렴 및 불만 처리
① “회사”는 고객의 의견을 매우 소중하게 생각하며, 고객은 의문사항으로부터 언제나 성실한 답변을 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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③ 전화상담은 “회사”에 공지된 업무시간에 가능합니다. 1:1 게시판이나 E-mail, 팩스, 우편을 이용한 상담은 접수 후 24시간 이내에 답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단, 일요일, 국.공휴일에는 상담업무를 진행하지 않으나, 1:1 게시판이나 팩스 및 우편을 이용한 상담은 접수 후 24시간 이내에 답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④ 기타 개인정보 침해에 관한 상담이 필요한 경우에는 한국인터넷진흥원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등으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1.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 전화 : 1336
    - URL : http://www.cyberprivacy.or.kr
  2.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 전화 : 02-393-9112
    - URL : http://www.netan.go.kr
20. 개인정보관리 책임자 및 담당자
①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보호를 매우 소중하게 생각하며, 고객의 개인정보가 훼손, 침해 또는 누설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기술적인 보완조치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해킹 등 기본적인 네트워크상의 위험성에 의해 발생하는 예기치 못한 사고로 인한 정보의 훼손 및 방문자가 작성한 게시물에 의한 각종 분쟁에 관해서는 책임이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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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 광고성 정보 전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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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 고지의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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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공고일자 : 1999년 7월 1일
  2. 시행일자 : 1999년 7월 8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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