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상담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무엇이든 문의해 주세요. 고객님의 소중한 질문에 정성껏 답변해 드립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서 작성한 글은 비밀글로 저장되므로, 작성한 글의 비밀번호를 기억해 두시기 바랍니다.
문의하시기 전에 “잦은질문답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권영○님께서 작성하신 글입니다. 권영○
-
결재하고 다시들어가는걸 몰라서 두번 결재하였는데 환불은 어떻게 하죠 그리고 어디로 들러가죠
-
이름짓기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권영산님은 2003.12.27 21:55 에 이름짓기 신청을 하여 22시 12분에 신용카드로 결제를 하셨습니다.
생년월일시를 잘못입력하여 두번 신청하고 두번 결제한 경우에는 결제취소를 해드리나,
고객님께서는 한번 신청하여 결제도 한번하신 것으로 되어 있습니다.
본 작명원의 결제시스템과 결제대행사에 확인한 사항이며,
고객님께서 신용카드사에 직접 문의하시면 확인해 보실 수도 있습니다.
만약, 신청하실때에 부모성명을 다르게 입력하여 두번 신청하신 경우라면 1:1상담실에 신청시의 부모성명을 다시 적어주시기 바랍니다.
작명을 이용하시면 추천작명, 셀프작명, 무료감명의 다양한 작명 서비스를 모두 제공합니다.
작명신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