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상담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무엇이든 문의해 주세요. 고객님의 소중한 질문에 정성껏 답변해 드립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서 작성한 글은 비밀글로 저장되므로, 작성한 글의 비밀번호를 기억해 두시기 바랍니다.
문의하시기 전에 “잦은질문답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결제에 대하여.. 박수○
-
신용카드로 결제를 했는데 에러가 발생했다는 메시지가 올라왔어요. 그래서 결제가 어떻게 됐는지 궁금하군요. 결제가 중복될까봐 못하고 있는데 어떻게 됐는지 알려주시면 고맙겠습니다. 그리고 결제가 끝나면 이름을 메일로 보내주나요 어떻게 하는것인지 궁금합니다.
-
본 작명원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고객님은 결제가 이루어지지 않은 상태입니다.
결제가 정상적으로 이루어 졌다면 결제가 정상적으로 완료되었다는 메시지를 화면에 출력하고 이름을 지을 수 있는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고객님께서 " 지불이 정상적으로 이루어졌습니다. " 라는 메시지를 확인하시지 않았다면 결제가 이루어지지 않은 것입니다. 본 작명원의 결제시스템과 결제대행사에 확인한 사항이니 이중결제는 염려하시지 않으셔도 되며, 결제를 하신 후에 이름을 지으시기 바랍니다.
이름짓기는 메일로 발송해 드리는 것이 아니며, 본 작명원의 홈페이지에서 결제일로부터 30일간 언제든지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작명을 이용하시면 추천작명, 셀프작명, 무료감명의 다양한 작명 서비스를 모두 제공합니다.
작명신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