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명학

성명학은 옛날부터 오늘날까지의 성명을 조사하고 거기에서 확고한 법칙을 발견하여 만들어진 것으로 성명에 대한 신비와 운세가 뚜렷이 나타나 있습니다. 선천적 운이 좋은 사람이 좋은 이름을 가지면 금상첨화격으로 더욱 좋은 운으로 발전하고, 선천적인 조건이 나쁘더라도 좋은 이름으로 나쁜 운을 극복하는 것이 오늘날의 성명학입니다.

아래의 성명학 정보는 “미소 한국작명원”의 소유입니다.

성명은 소중하며 운명을 좌우합니다.

우리가 사용하는 말에는 듣기 좋은 말과 듣기 싫어하는 말이 있습니다.

듣기 좋은 말을 할 때는 하는 쪽과 듣는 쪽이 모두 기분이 좋아 이때는 무슨 일을 하여도 잘 이루어 지지만, 듣기 싫은 말을 할 때는 하는 쪽과 듣는 쪽이 모두 기분이 나쁘게 되어 이때는 무슨 일을 하여도 이루어 지지 않습니다.

왜 그럴까요.
우리가 하는 말에는 기와 에너지가 흐르고 있습니다.
좋은말을 할때는 좋은 기와 에너지를 방출하여 우리 몸속에 있는 정기와 서로 상생의 조화가 일어나 마음이 상쾌해지면서 기분이 좋아지므로 이때는 무슨 일을 하여도 마음먹은대로 적척 잘 이루어집니다.
그러나, 나쁜말을 하면 악한 기와 에너지를 방출하여 우리 몸속에 있는 정기와 싸움이 일어나 상극되어 마음이 불쾌해지면서 대화의 파문이 일어나므로 이때는 무슨 일을 하여도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이와같이 우리가 보통으로 하는 말에도 좋은 기와 나쁜 기, 좋은 에너지와 나쁜 에너지가 작용하여 좋은 일과 나쁜 일을 한없이 만들어 내고 있는데, 대중이 자신의 이름을 불러 주었을때 이름의 기와 에너지는 무슨 작용을 할까요.
그것은 두말할것 없이 좋은 이름은 좋은 역할을 할 것이고, 나쁜 이름은 나쁜 역할을 할 것입니다.

이렇게 이름의 소중함을 알고 누가 함부로 이름을 짓겠습니까?

목록 »

작명을 이용하시면 추천작명, 셀프작명, 무료감명의 다양한 작명 서비스를 모두 제공합니다.
작명신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