잦은질문답변

작명이나 감명 서비스를 이용하시면서 일반적으로 많이 문의하시는 질문에 대한 답변을 정리한 내용입니다.
궁금하신 점은 대부분 여기에서 답변을 얻을 수 있으며, 문의하시기 전에 “잦은질문답변”에서 관련된 내용이 있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감명 이용안내

감명 이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감명 > 감명이용안내"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소개

미소 한국작명원(www.miso.co.kr)의 감명 서비스는 프로그램으로 감명하는 실시간 온라인서비스입니다.
여러 성명학법칙을 완벽하게 적용하여, 정확하게 이름을 감정하는 국내 최고의 감명 프로그램이라 할 수 있습니다.

완벽한 생년월일시의 네기둥 변환 및 음양과 발음오행, 81수리등을 완벽하게 적용하여 풀이하여 드리며,
성격과 진로방향 등을 알아 볼 수 있습니다.

미소 한국작명원(www.miso.co.kr)의 감명 서비스는 성명학에서 소개하는 내용을 만족하도록 여러 작명 전문가와 함께 오랜 연구와 노력으로 완성된 시스템으로, 오랫동안 실무에서 검증되었습니다.


이용방법

다음 절차에 따라 감명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① [ 감명 신청 ] 에서 신청서를 작성합니다.
  " 감명 > 감명신청 " 에서 신청서를 작성하여 '확인' 버튼을 누릅니다.
  신청정보를 확인한 후에 신청정보가 틀리게 입력된 사항이 있으면 수정을 합니다.
  (이용료 결제후에는 신청정보를 수정할 수 없습니다.)

② [이용료결제] 버튼을 눌러서 이용료를 결제합니다.
  국내에서 발급한 모든 신용카드와 모든 핸드폰으로 결제할 수 있으며,
  모든 결제정보는 세계적으로 안전성이 검증된 암호화 기법에 의해서 암호화 되므로 안전한 거래를 보장합니다.

③ 감명 서비스를 이용합니다.
  이용료를 결제하시면 30일간 언제든지 신청정보에 대한 감명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목록 »

작명을 이용하시면 추천작명, 셀프작명, 무료감명의 다양한 작명 서비스를 모두 제공합니다.
작명신청 »